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케이크추천] 하겐다즈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블랑 (바닐라+초코) 카카오톡 선물하기 강추 추천 후기

by 보통의행복 2022. 5. 6.
반응형

카카오톡 선물하기
저도 애용하고 있고
특히 지인들 생일 챙기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케이크 선물을 자주 하기도 하고
케이크 선물을 자주 받기도 하는데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케이크 선물 후기 알려드릴게요.

이번에 들어온 선물은
하겐다즈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블랑 (바닐라+초코) 맛인데요.

짜잔. 실내에 2-30분 있다가
먹기 좋다고 해서
기다리다가 꺼냈어요.

우선 비쥬얼 훌륭하죠?
베스킨라빈스는 특유의
촌스러운(?) 디자인이 뿜뿜하는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말 안하면 그냥 케이크라 해도
믿을 것 같은 비쥬얼이네요.

일단 맛은 바닐라 초코 맛이라고 해서
좀 느끼할 것 같아서
당시에 몇입 못 먹겠다 싶었거든요.

그런데 절반을 먹었어요!!
사실 다 먹을 수도 있었는데
양심상 남긴거였어요ㅜㅜ
아니 글쎄, 왜 바닐라와 초코 맛인데
깔끔할 수가 있죠?
전혀 물리거나 느끼하거나 너무 달거나
이런게 하나 없이 무슨 깔끔한
입을 헹궈주는 티를 먹은 것처럼
게운(?)한 맛이었어요ㅎㅎ

지금까지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주로 베스킨라빈스만 떠오르고
항상 먹다가 질리고 텁텁하고
먹고나서도 뭔가 더부룩했는데
이건 그런게 하나도 없었어요.

저 이제부터 생일선물 케이크는
이걸로 하려구요!
너무 만족스러운 케이크였고
제가 받은 감동을 지인들에게도
알려줄 수 있게되어
너무 신나네요ㅎㅎ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베스킨만
생각하셨던 분들도 꼭
하겐다즈 케이크 이용해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강추합니다!!!

반응형